1. 프로그램 각행의 코드를 읽어 들인다.
2. 예약어 리스트와 코드를 비교 확인한다.
3. 변수의 존재 유무를 확인하고 장소를 알기위해 심볼 테이블을 만든다.
심볼 테이블이란, 인터프리터나 컴파일러가 프로그램의 변수나 그 밖의 프로그램에서 사용되는 데이터에 관한 정보를 저장하는 메모리의 영역을 말한다.
2. 예약어 리스트와 코드를 비교 확인한다.
3. 변수의 존재 유무를 확인하고 장소를 알기위해 심볼 테이블을 만든다.
심볼 테이블이란, 인터프리터나 컴파일러가 프로그램의 변수나 그 밖의 프로그램에서 사용되는 데이터에 관한 정보를 저장하는 메모리의 영역을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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